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수강후기

수강후기

LC 만점을 위한 강의!

신****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토익 900점대 구독 패스 수강 후기 올립니다. 한 달 동안 구독패스 체험단으로 참여하였고 저는 LC가 취약했기 때문에 LC 강의 위주로 수강하였습니다!


강의를 듣기 전 제 상황은 LC 점수가 470~485점에서 머물고 있었고 만점이 안 나와서 어떤 강의를 들어봐야할지 고민하고 있던 상태였습니다. 


그러던 중 블로그 후기에서 김진영 강사님 후기를 보게되었고 우주런 유튜브에서 찾아 들어보았습니다. 


토익 시험이 1주~ 2주 간격으로 있었고 하루에 특강 한 강의씩 들으면 딱 맞길래 다 듣고 갔더니 도움이 많이 되어서 우주런에도 직접 가입해서 결제해서 듣게되었습니다!


일단 실전모의고사 LC 난이도는 꽤 높았습니다. 난이도가 높고 빈출되는 유형들의 문제들이 많이 있어서 문제 자체를 풀어보는 것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강사님께서 강의 중에 꿀팁과 어떤 식으로 접근해야 하는지, 그리고 자주 나오는 패러프레이징을 다 캐치해서 알려주셔서 실제 시험장 가서 적용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문제별 접근법을 세세히 알려주셔서 유용했습니다. 예를 들면 시각정보 문제에서 건물 배치도가 나오면 입구를 먼저 찾고 화살표 표시를 해놓기 등등 세세하게 꿀팁을 알려주셔서 이런 것도 알려주시는구나 하고 


모두 필기를 해놓았던 것 같습니다. 또한 문제에 to do가 나오면 보기 선지를 미리 어떤 식으로 읽어 놔야 하고, 그렇지 않은 경우 명사를 잘 잡고 들리자마자 체크하기 등의 조언들도 문제 푸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빈출되는 패러프레이징 역시 계속 반복을 해주셔서 강의를 듣다보면 외워지기도 했고 실제 시험에서도 바로 생각이 나기도 했습니다..


part 3, 4 뿐만 아니라 part 2 역시 빈출 패턴을 유형화 해서 알려주십니다. 또한 잘 나오는 유사발음도 알려주셔서 오답을 걸러내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part 1은 고난이도 표현과 빈출 표현을 정리를 해주셔서 자칫하면 놓칠 수있는 표현들 모두 정리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LC 몇 문제 차이로 만점이 안 나오시는 분들이나 고난이도 실전모의고사로 시험 전 훈련을 해보고 싶으신 분들께 강의 추천드립니다! 또한 유튜브 우주런 LC 강의들도 함께 들으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9305 [TOEIC] 구독 패스-900점 (고급자) LC 만점을 위한 강의! HIT파일첨부 신**** 2023-12-19 327
19075 [TOEIC] 구독 패스-900점 (고급자) 태어나서 처음으로 토익 강의 완강했어요. HIT 김**** 2023-05-18 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