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수강후기

수강후기

초급자 토익 강의 후기 (토익초보자)

황****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저는 토익 공부 경험이 전무한 상태에서 강의를 시작했는데, 정말 기본부터 차근차근 가르쳐주셔서 금방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수능 영어를 공부한 경험이 있었지만, 토익은 처음이라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했는데, 강의를 통해 토익의 구조와 기본 개념에 대해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우선, 강의에서는 토익에서 나오는 파트들에 대한 기본적인 이론을 설명해주셨습니다. 강사님은 어려운 용어나 문법을 쉽게 풀어서 설명해주셔서 처음 접하는 내용이라도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특히, 저처럼 단어가 부족한 사람을 위한 단어 학습 전략과 기억 방법도 알려주셔서 단어 공부에 대한 방향성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토익 문제 풀이에 대한 기본적인 노하우와 전략을 익힐 수 있었습니다. 예시 문제를 풀면서 강의에서 소개한 테크닉을 적용해보니, 이전에는 어려웠던 문제도 점차 익숙해져서 풀이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특히, 강의에서는 토익의 특징에 따른 풀이 방법을 강조해주셔서 헷갈리는 부분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점이 이 강의의 최고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영어에 대한 이해도는 평균이지만, 토익 시험에서 쓸 수 있는 노하우를 알고 싶으신분들께 적극 추천하고 싶습니다 


강의를 수강하면 PDF 파일로 제공되는 교재가 있어서 따로 교재를 구매하지 않아도 편리했습니다. 강의 내용을 PDF로 받아서 언제 어디서든 학습할 수 있어서 공부에 유용했습니다. 이렇게 자료가 제공되면 강의를 듣는 동안 필요한 내용을 손쉽게 참고하고, 강의 이후에도 집중적으로 복습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아이패드가 있어서 아이패드를 통해 학습했는데, 매우 편리했습니다. 


또한, 강의에서는 복습을 위한 다양한 자료와 연습 문제도 제공되었습니다. 강의를 듣는 와중이 아니더라도 직접 문제를 풀며 학습을 복습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PDF 자료와 함께 제공된 복습 자료를 활용하면, 강의를 듣는 동안 놓치거나 부족한 부분을 다시 한번 확인하고 강화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강의 안에 복습 시간이 포함되어 있어서 귀찮아서 항상 잘 안하던 복습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러한 형태의 강의는 꾸준한 학습을 장려하고, 수강생이 편리하게 자료를 활용할 수 있도록 고려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복습이 강조되는 강의 형식이기 때문에 지속적인 학습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강의를 듣고 나서 PDF 자료를 통해 다시 한 번 강의 내용을 정리하며 복습하는 습관을 가지게 되었고, 이는 토익 공부에 있어서 꼭 필요한 습관이라고 생각합니다. 



종합적으로, 토익 초보자를 위한 이 강의는 매우 유익하고 실용적이었습니다. 기초적인 지식과 풀이법을 익히는 데에 초점을 맞추어 진행되어 어려운 부분도 쉽게 익힐 수 있었습니다. 

강의 시간도 평균 20-30분으로 부담없는 시간이며, 짧고 굵은 실속있는 강의라고 생각합니다. 혹여나 매일 듣지 못하거나, 하루 정도 밀려서 이틀에 한번씩 수강하게되더라도 부담없는 시간이라 강의가 밀린다는 점에 대한 부담감이 없어서 좋습니다. 비록 강의 시간은 길지 않지만 강의 시간 안에 필요한 내용이 꽉 채워져있어서 하나도 지루하지 않습니다. 


토익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하고 싶은 강의입니다!



토익 공부는 첫 시작을 어떻게 하느냐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처음에 잘못된 방식으로 공부하거나 토익 공부에 흥미를 잃어버리면 다시한번 도전하기가 쉽지않습니다. 
그러나 500패스 강의라면, 초보자 분들도 부담없이 공부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름은 500패스이지만, 꾸준히 잘 수강하고 열심히 복습하면 700점대도 무리없을거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다들 강의 열심히 들으시고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 강의 다 찐 수강한거 인증합니당!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9311 [TOEIC] 구독 패스-500점 (초급자) 토익 노베이스를 위한 강의 추천! HIT 김**** 2023-12-25 339
19310 [TOEIC] 구독 패스-500점 (초급자) 초급자에게 강추하는 구독 패스! HIT 전**** 2023-12-25 326
19308 [TOEIC] 구독 패스-500점 (초급자) 토익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자신감을 갖게 해준 강의 ! 🫶https://vanvo.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873 HIT파일첨부 김**** 2023-12-24 322
19306 [TOEIC] 구독 패스-500점 (초급자) 초급자 토익 강의 후기 (토익초보자) HIT파일첨부 황**** 2023-12-20 633
19255 [TOEIC] 구독 패스-500점 (초급자) 구독패스 찐후기 HIT파일첨부 최**** 2023-09-26 197